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는 식습관이 중요하다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는 사실이다.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른 일일 채소, 과일 섭취 권장량은 최소 400g이지만 바쁜 현대인들은 건강한 식단을 위주로 끼니를 챙겨 먹기 쉽지 않을 뿐만 아니라 채소와 과일 등은 일일 섭취량을 채우기가 더욱 힘든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채소 및 과일의 일일 섭취량을 보다 간편하게 충족하는 방법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즙이나 주스 형태로 음용하는 방법이 대표적이라고 볼 수 있다.

홀푸드코리아주식회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제주스는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신선한 농산물들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이다.
제주스는 제주에서 재배된 맛있는 농산물들을 사용하여 양배추브로콜리진액, 비트즙, 여주즙, 유기농 야채수 등의 제품 판매를 전개하고 있으며, 제주스가 공급하는 제품들은 섭취를 통해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또한 원료의 품질부터 맛, 영양까지 신경 써서 제조하고, 착향료나 보존제, 감미료 등 어떠한 인위적인 첨가물을 넣지 않아 자연에서 얻은 재료의 풍미를 그대로 건강하게 담아내고 있다.

이를 통해 원물의 산지와 영양, 맛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고 제품을 통해 건강증진, 체질개선 효과를 기대하는 소비자들로부터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특히 제주스의 `제주 양배추브로콜리진액`은 비타민U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양배추와 녹색 채소인 브로콜리,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당근 등을 사용하여 만들며, 지속적인 인기에 힘입어 비타민U 함량이 6배 높으면서 섭취는 더욱 편해진 스틱형 제품이 새롭게 출시되기도 하였다.

이외에도 레드비트와 건강증진에 도움을 주는 인기 채소인 콜라비, 비타민 A의 주요 공급원으로 맛과 영양이 뛰어난 당근 등을 담아낸 `제주 비트즙` 등의 제품 또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한편 제주스의 다양한 제품들은 홈쇼핑과 온라인 쇼핑몰,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2/91623/